[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글로벌 보청기 전문 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대표 김기업, 리사운드 보청기, 벨톤 보청기)는 최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품질/가격/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호감도/신뢰도/소비자 중심경영(CCM) 등 심사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보청기 제조사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6년 연속 수상의 배경은 혁신을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에 있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보청기 사용자의 스마트 폰 사용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해 스마트 폰 다이렉트 무선 청취가 가능한 스마트 보청기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클라우드(Cloud) 기술을 적용한 원격 소리 조절 보청기 출시해 원거리 거주자 및 거동이 불편한 고객의 편의를 높혔다.
2019년에는 애플 제품에 이어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다이렉트 스트리밍 기술인 ASHA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지엔히어링코리아의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ReSound LiNX Quattro), 벨톤 어메이즈(Beltone Amaze) 제품을 통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막형 보청기(CIC) 제품에서도 이를 포함한 다양한 무선 기능이 가능하다.
김기업 대표는 “6년 연속 소비자 대상 수상으로 자사의 리사운드 보청기∙벨톤 보청기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보청기 브랜드임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기술에 기반한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 대한민국 보청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