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나이티드제약, 다문화 가정·외국직원 정식 채용

기사승인 2019.12.13  14:29:58

공유
default_news_ad2

- 강덕영 대표 ‘좋은 일자리는 행복한 가정과 국가 발전으로 이어진다’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최근 세종 공장 포장실에서 근무하는 협력사 직원 29명을 회사 직원으로 채용했다.

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사장에게 보내온 외국인 근로자(필릴핀 출신 최카트린 사원)의  감사의 내용을 담은 손편지글. 

채용된 직원들은 유나이티드제약 세종1공장과 세종2공장에서 포장 업무를 해오던 이들로, 회사에 감사를 전하는 손편지를 보내왔다.

특히 이번 채용 직원 중에는 다문화 가정 및 외국인 직원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필리핀에서 온 최카트린 사원은 “근로자들을 차별하지 않고 모두 동등하게 대해주는 유나이티드제약이 무척 고맙다”면서, “유나이티드제약 직원이 된 것을 필리핀에 있는 가족도 무척 자랑스러워한다”고 편지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왕해연 사원은 “무엇보다 아들한테 유나이티드제약에 다닌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편견 없이 이번 채용을 결정해주신 강덕영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이번에 정식 직원으로 전환된 29명에게는 앞으로 고용 보장 및 급여 인상, 학자금 지급 등의 복지 혜택이 주어진다.

강덕영 대표는 “협력사 직원, 외국인 근로자 등 유나이티드제약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누구라도 차별 없이 대우한다는 회사의 경영 철학과 원칙을 지켰다”면서, “좋은 일자리는 행복한 가정과 국가 발전으로 이어지는 만큼 지속적으로 안정된 일자리를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경제 발전과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질 좋은 일자리 창출에 적극 임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고, 2010년과 2011년에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인터뷰

1 2 3
item33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38

Content

1 2 3
item3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