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최근 기업 홍보 효과를 증대하고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문·영문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사진)는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뿐 아니라 주주, 지역사회 관계자, 내부 공중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리고 메인화면에는 개량신약, 글로벌, R&D, CSR, 채용 등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핵심 키워드를 담아 연구개발과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제약사 이미지를 강조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신 UX 트렌드를 반영한 웹 디자인을 적용해 주요 정보에 대한 전달력과 접근성을 고도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 소식 전달과 고객 문의 메뉴를 보강하여 홈페이지를 찾는 다양한 방문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