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유효성·안전성 기반으로 ‘성과’, 5천만 돌파 기념식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간기능개선제 ‘라이넥’의 누적 판매량이 5천만 앰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라이넥 누적 판매 5천만 앰플 돌파 기념식 및 심포지엄을 가졌다.

‘라이넥’은 만성 간질환 환자의 간기능 개선을 목적으로 허가된 주사제이다. 사람의 태반에서 추출한 물질인 ‘인태반가수분해물’로 만들어지며, 지난 2010년 이뤄진 인태반가수분해물의 재평가에서 유일하게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은 전문의들의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라이넥’은 간기능 개선 작용 원리, 항스트레스 효과, 근감소증 예방 효과 등이 확인된 연구 결과가 학계에 발표된 바 있다.

GC녹십자웰빙은 ‘라이넥’의 누적 판매량 5천만 앰플 돌파를 기념해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에서 ‘라이넥’의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기념식과 심포지엄도 진행했다.

심포지엄에서는 김동환 대한태반영양의학회 회장이 ‘라이넥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란 주제로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이윤경 차의과대학교 가정의학과 교수와 신은호 하늘정형외과 원장이 항노화클리닉 및 근골격계 질환에서 ‘라이넥’의 활용 사례 등을 소개했다.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라이넥’의 효능에 대한 꾸준한 연구가 전문의들의 신뢰와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양치료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