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이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임직원의 금연 독려를 위한 '너Do! 나Do! 우리Do!' 사내 금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금연캠페인은 금연을 결심한 임직원의 금연 행동을 촉진함과 동시에, 직원과 직원 가족들 누구나 금연 서포터즈로 활약하여 모두가 금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한국화이자제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달 31일 본사 1층 로비에서 금연 지원자와 금연 서포터즈 모집을 위한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5월 한 달간 진행된 동영상 공모전에는 금연희망자, 직장동료, 가족들이 직접 촬영한 다양한 동영상들이 출품됐으며, 이 중 3개 작품이 '내가 너의 금연천사', '시작이 반이다', '온 가족이 다 함께 투게더' 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들 수상작은 스스로 금연서약을 하거나 동료와 가족의 금연을 적극 응원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동영상 공모와 상영 이후 앞으로 3개월간 금연을 결심한 임직원들과 금연 서포터즈들을 위해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다채롭고 체계적인 금연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