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약 초도이사회…건기식·문화체육의원 각각 보선도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는 지난 23일 화수목(분당 서현동 소재)에서 2017년 제1차 초도이사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당뇨전문약사 과정의 성남팜아카데미 2기 학술강좌 준비를 위해 한국당뇨협회와의 협약 등을 통해 3월내 강의가 실시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사회는 또 공석이었던 건강기능식품위원장에 백은자 약사(태광약국)를, 문화체육위원장에 김광석 약사(메디파크약국)를 각각 보선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 상반기 반회개최와 회원법률서비스 강화를 위한 자문변호사 계약갱신, 25회째를 맞는 자선다과회 개최 건 등 2017년 주요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상반기 진행되는 경기약사학술제와 하반기 FIP총회(전국약사대회)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회원참여를 독려키로 했다.

노후화된 사무국 업무차량은 매각하고, 신규 업무용 차량구입을 위한 실무진행을 최종 확정하기도 했다.

회의에는 한동원 회장을 비롯해 황종인, 강성희, 최재윤, 전귀분 부회장, 김진웅 정책단장, 김혜옥 기획단당, 권세웅 문화복지단장과 정성희(약국), 변동성(한약), 강인영(건강보험), 정호은(여약사), 이원향(홍보), 권혜진(연수교육), 이정훈(약국경영활성화), 김미경(실무지도약사) 위원장, 각 지역(반) 이사, 신임 상임이사로 임명된 백은자, 김광석 약사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