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면적 18만㎡ 지하 3층~지상 6층---C동 메디컬스트리트 눈길

인천 송도 신도시에 '메디컬스트리트'를 포함하는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트리플스트리트’는 연면적 18만㎡에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로 전체 4개동으로 나눠 들어선다.

스트리트형 복합문화공간 '트리플 스트리트' 조감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최근 들어 패션과 F&B, 엔터테인먼트 등의 주요 시설 등의 입점이 확정 되면서 휴식과 힐링을 위한 새로운 쇼핑 문화 단지로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 박스가 신도시 처음으로 8개의 특화된 상영관을 갖추고 들어선다.

‘트리플스트리트’는 총 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A동에는 해외 SPA, B동에는 국내 SPA, C동에는 스포츠/아웃도어, D동에는 라이프스타일/엔터테인먼트 위주로 들어선다.

그중 C동에 위치할 메디컬스트리트는 의사나 간호사, 의료기사 등 의료인력 공급 교육을 하는 메디컬 스텝과 의료장비 기구 구매 대행, 병원설립 등의 자문을 위한 메디컬컨설팅, 해외병원 시설공사 및 병원 운영 및 관리 등의 지원을 위한 의료관련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메디컬스트리트(2층)에는 약국, 소아과, 치과, 이비인후과 등을 비롯하여 성형외과(눈/코/가슴 성형센터) 및 피부과(스킨/레이저성형센터) 등의 병의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임대가 이뤄지고 있다.

메디컬스트리트 임대를 담당하고 있는 (주)P&K글로벌(대표 박종진)은 병의원이 들어설 공간에는 전용면적 40평~60평형의 다양한 공간들이 배정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