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맨틱스(대표 송승재)는 활동량 데이터 트레이딩 앱 서비스인 ‘에필 트래커’ 런칭을 기념해 KDB생명과 함께 대국민 건강 캠페인 렛츠 스텝 업(Let’s step up)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목표 걸음수가 다르게 설정된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참여기간 중 자유롭게 각각의 이벤트에 도전해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하면 KDB생명이 운영하는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라운지에서 문화·외식·주유 등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별사탕을 최대 11,500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0,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이달 말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에 신규 가입하면 상품에 따라 10,000~30,000포인트를 더해주는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한편 에필 트래커 자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2017년 1월에 에필 트래커 서비스가 런칭된 것을 기념해 1월 19일부터 한 달간 친구 1명 이상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뒤 20,171보를 걸으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다음 달에는 비타민하우스가 후원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